· 펫포레스트의 모든 장례는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장례 절차는 전 과정 참관이 가능합니다. · 운구 서비스 / 꽃다발 서비스 요청 시 선택사항 체크란에 꼭 체크해 주세요.(별도 비용 발생) · 운구서비스는 차량 배치 상황 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예약 접수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예약 접수 후 개별적으로 예약 확정 알림톡을 드립니다.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펫포레스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의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④ 업주 : 회사가 제공하는 펫포레스트 예약시스템을 이용해 장례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게재하고, "이용자"에게 예약을 판매하는 주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를 본 사이트 첫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본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약관 동의 시 입력한 “이용자”의 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최소 7일 이전에 고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과 개정 후 내용을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보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가 별도 고지한 약관 개정 공지 기간 내에 “회사”에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명시적인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반려동물 장례 및 장례식장 정보 제공 2) 반려동물 장례 예약 프로그램 제공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예약정보를 기입하여 접수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업주”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접수에 대하여는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희망하는 예약일시에 장례식장의 사정으로 운영을 하지 않을 경우 2) ”이용자”가 희망하는 예약일시에 장례식장의 사정으로 장례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3) “이용자”의 정보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4) 접수 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 8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실시간 예약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원천기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한민국 및 외국의 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이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 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 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예약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 양도, 판매, 담보목적으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예약접수 시 “회사”에 제출한 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제 11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와 관련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정책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자”가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정책에 대해서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용정책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예약접수 시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계약) 1. 장례 서비스 예약에 대한 계약은 “이용자”가 예약 접수를 하고 이에 대하여 “업주”가 확정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자”와 “업주”간에 체결됩니다. 2. “이용자”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한 장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예약 접수 2) 장례식장 현장 접수 3. “회사”가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②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③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④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①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 ②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동의절차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장례식장에서 “업주”에게 현장 접수를 하는 경우, “업주”는 “이용자”에게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및 처리에 대한 위탁 내용을 고지한 후 고객 정보를 대리 입력하며, 온라인 예약과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 “이용자”가 장례대행, 픽업 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주소(출발지) 등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인 정보를 추가 정보로 저장합니다. 제 14 조 (장례 서비스 등) 1. 장례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에 대한 “업주”의 의무 이행은 “업주”의 책임에 따라 제공되며, “회사”는 예약 서비스를 제외한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장례 서비스와 관련하여 “업주”와 “이용자”, 픽업대행업체, 금융기관 등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면 관련 당사자가 해결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장례 서비스 외 장례 용품 등 장례식장에서 발생한 이용 요금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관여도 하지 않으며,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취소 및 환불 등 이용 요금에 관련된 처리는 “업주”와 “이용자”가 해결합니다. 4. 장례 서비스 예약 후 “이용자”가 예약취소를 요청하거나 무단으로 장례식장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No-Show) “업주”는 “이용자”에게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업주”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용자”에게 책임 소재가 있습니다. 제 15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업주”와 “이용자” 간의 예약을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 및 시스템만을 제공할 뿐,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사자가 아니며, 장례 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업주”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업주”가 제공한 서비스,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이용자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2)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 3)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및 제3자의 불법적인 행위를 방지하거나 예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해 4)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제 16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상담을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 17 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이용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사”와 “이용자”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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